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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AROMA THERAPY

LG 생활건강은 방향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광센서에 따른 전자 제품의 차가운 느낌을 상쇄시키고자 GODESIGN에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GODESIGN은 리서치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꽃향기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꽃 모티브로 새로운 방향제 기기를 만들면 자연친화에 대한 감성적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툴립의 형상의 줄기와 꽃잎을 디자인으로 풀어냈습니다. 또한, 다양한 배치를 위한 제품 구조와 리필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디자인을 했습니다.